전체뉴스

[공식]드웨인 존슨X에밀리 블런트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 7월 개봉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6-01 10:21

more
드웨인 존슨X에밀리 블런트 디즈니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 7월 …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세계적인 스타 드웨인 존슨과 에밀리 블런트가 선사하는 디즈니 최고의 액션 어드벤처 '정글 크루즈'가 7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과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영화 '정글 크루즈'는 재치 있는 선장 프랭크(드웨인 존슨)와 용감하고 자유분방한 식물 연구가 릴리(에밀리 블런트)가 신비로운 힘으로 둘러싸인 아마존에서 고대 치유의 나무를 찾기 위해 벌이는 스릴 넘치는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아마존 정글의 경이로운 대자연과 스펙터클 액션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놀라운 치유력을 가진 고대 전설 속의 나무를 찾기 위해 아마존으로 떠날 결심을 하는 식물 연구가 릴리(에밀리블런트)의 거침 없는 모습은 자유분방한 캐릭터의 면모를 엿보게 한다. 그리고, 카리스마 넘치는 등장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크루즈의 선장 프랭크(드웨인 존슨)의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아마존 정글의 전문가다운 여유를 느끼게 한다. 정글을 둘러싼 저주와 위험에 대해 경고하는 프랭크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크루즈 모험을 시작한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떤 극과 극의 케미를 보여줄지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무시무시한 맹수들로 가득한 열대 우림을 지나, 거친 폭포수와 급류의 위험천만한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스펙터클한 액션은 '정글 크루즈'의 스릴 넘치는 모험을 기대케 한다.티저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세계 최대의 정글 아마존으로 떠나기 위해 크루즈에 탑승한 프랭크(드웨인 존슨)와 릴리(에밀리 블런트)의 의연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신비스러운 분위기가 가득한 미지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사방으로부터 공격을 당한 듯 보이는 크루즈의 외관은 각종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정글 모험의 앞날을 예상케 한다. 또한 "올여름,액션 어드벤처의 신세계"라는카피는 아마존 정글의 거대한 스케일과 스펙터클 액션의 짜릿한 쾌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정글 크루즈'는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최고의 액션 스타 드웨인 존슨이 카리스마 넘치는 크루즈의 선장 프랭크 역을 맡아 압도적 액션과 끝없는 매력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엣지 오브 투모로우' '콰이어트플레이스'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에밀리 블런트가 모험심 넘치는 릴리 역으로 분해 자유분방한 식물 연구가의 모습을 선보일 것이다. 무엇보다 장기간 계속되는 팬데믹으로 활력을 잃었던 2021년 극장가에 '소울'부터 '블랙위도우'까지 막강한 라인업으로 관객들의 발길을 이끌고 있는 디즈니의 여름 기대작 '정글 크루즈'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7월 개봉 예정.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