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성광♥이솔이 "여름, 2세 목표"라더니 성공하겠네 "하루종일 네가 너무 보고 싶었어"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5-31 22:44

more
박성광♥이솔이 "여름, 2세 목표"라더니 성공하겠네 "하루종일 네가 너무…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가 남편의 애정에 행복함을 드러냈다.



이솔이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늦은 어젯밤 남편과의 대화"라며 남편 박성광과 나눈 대화를 적었다.

박성광은 "나 오늘 너한테 솔직하게 말할게 있어"라고 했고, 이솔이는 "뭔데?"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성광은 "나 오늘 진짜 하루종일 네가 너무 보고싶었어"라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이솔이는 "그게 그토록 솔직해져야지만 할 수 있는 말인건지"라며 "그렇게 소심하게 고백하고 씻고 자러간 남편은 오늘도 열심히 라이브 방송 중이라 아직 집에 오지않고 있네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이솔이는 박성광과 알콩달콩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 행복함 가득한 부부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5월 방송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깜짝 2세 계획을 고백했다.

지난해 8월 결혼식을 올린 후, 한창 달달한 신혼생활을 만끽 중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올 6월 임신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다소 구체적인 발언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해 8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