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XX같은 X"...이상아, '故손정민 사건' 욕설+공개저격 유튜버에 "정도껏 좀 해"

김수현 기자

입력 2021-05-31 10:23

"XX같은 X"...이상아, '故손정민 사건' 욕설+공개저격 유튜버에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유튜버가 故 손정민 씨 사건에 대해 자신을 공개 저격한 유튜버에게 불쾌감을 전했다.



이상아는 31일 오전 SNS에 "이렇게 반응하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허위/과장/가짜 뉴스들을 난무하는 너투버들.. 이거 정리들 안되나요? 다들 정도껏 좀 하시죠.."라고 했다.

그러면서 이상아는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다룬 손정민 사건에 대해 "진심으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전했다.

앞서 29일 SBS 시사교양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지난 4월 반포 한강 공원에서 사망한 故 손정민 씨 사건을 파헤쳤다.

방송을 시청한 이상아는"'그알' 열혈 시청자.. 제발 빨리 사건이 해결됐으면 하는... 바램이 큰 내용이다. 모두가 안타까워하는 사건.."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상아는 "제발 빨리 사건이 해결됐으면 하는... 바램이 큰 내용이다"이라고 전하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낸 바 있다.

이에 한 누리꾼은 "저도 시청 중이다. '그알'에서는 결과를 내었네요. 안타깝다"고 했고, 이상아는 "그러게요. 참 이것이 진실이라면 정말 허망하네요"라고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이상아가 올린 사진에는 한 유튜버가 이상아를 저격하며 "XX같은X 허망하긴 뭐가 허망해. 그럼 뭐 친구한테 살해 당한 거였어야 허망하지 않은 일이냐?"라면서 비난한 내용 등이 담겼다.

이상아는 자신을 공개 저격한 유튜버가 누구인지 SNS를 통해 올리며 큰 불쾌감을 드러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