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60.9kg' 장영란, 벌써 다이어트 효과 나오나?...필라테스로 '뱃살 타파'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29 20:58

more
'60.9kg' 장영란, 벌써 다이어트 효과 나오나?...필라테스로 '뱃…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최근 몸무게를 솔직하게 고백하며 다이어트를 선언한 장영란이 운동 근황을 공개했다.



장영란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 피드에 이런 멋진 운동 사진을 올릴 수 있다니. 와 왠지 진짜 연예인 피드 같네요. 멋진 몸매라고 단기간 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주신 샘 너무 감사해요. 한 번 사는 인생 그래요. 뱃살 없이 멋진 몸매와 자세로. 또 스몰 사이즈로 살아볼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필라테스 중인 장영란의 모습이 담겼다. 운동 2일차라는 장영란은 다이어트를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모습. 최근 60.9kg 임을 밝히고 "앱으로도 뱃살은 감출 수 없다. 오늘부터 다이어트하려고 운동 끊었다"는 장영란은 벌써 뱃살이 쏙 들어간 듯 날씬해진 자태로 시선을 모았다. 장영란의 길쭉한 다리도 눈길을 모은다.

한편 장영란은 지난 2009년 3살 연하 한의사 한창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