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동국♥' 이수진, 쌍둥이 딸 변신 大만족.."뽀샵의 위대함...선 들어올 분위기"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5-28 18:56

more
'이동국♥' 이수진, 쌍둥이 딸 변신 大만족.."뽀샵의 위대함...선 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동국 아내 이수진이 재시-재아 자매의 증명사진을 공개했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변신 중. 뽀샵의 위대함이란. 청소년증 만들기. 여권 갱신하기. 증명사진 촬영. 근데 뉘신지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증명사진을 찍고 있는 재시-재아 자매의 모습이 담겼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청순한 미모를 뽐내는 재시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적인 외모가 돋보이는 재아는 15세 소녀다운 풋풋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수진은 "청소년증, 여권 만들려고 한 건데 선 들어올 분위기네. 이제 시집가도 되겠다. 우리나라 뽀샵실력은 세계 최고. 뉘집딸인지. 사진 맛집 찾음. 나도 예약해야지"라며 예쁜 두 딸의 증명사진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재시-재아 자매는 아빠 이동국, 동생 설아, 수아, 대박이와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재시는 모델 지망생으로 꿈을 키우고 있으며, 재아는 테니스 선수로 활약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