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카카오게임즈, 신작 '오딘'의 가상 쇼케이스 6월 2일 개최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5-27 13:56

카카오게임즈, 신작 '오딘'의 가상 쇼케이스 6월 2일 개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버츄얼(가상) 쇼케이스를 오는 6월 2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게임 업계 최초로 진행하는 온라인 버추얼 쇼케이스로, 증강 현실(AR)과 확장 현실(XR)을 접목한 최첨단 기술을 통해 공개된다고 카카오게임즈는 전했다. 특히 실제 인게임 엔진을 활용해 연출한 게임 속 배경과 캐릭터는 '오딘'의 그래픽과 세계관을 더욱 생생하게 이용자들에게 전할 것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버츄얼 쇼케이스에는 '오딘' 개발을 총괄하는 이한순 PD를 비롯해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김재영 대표, 카카오게임즈의 조계현 각자 대표와 이시우 모바일 퍼블리싱 사업 본부장이 참여해 '오딘'만의 핵심 콘텐츠와 향후 운영 계획을 발표할 계획이다. 6월 2일 오전 11시부터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게임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쇼케이스와 더불어 사전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쇼케이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 명과 서버를 선점할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