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韓X美 센 언니의 역대급 만남"…'크루엘라' 엠마 스톤, 오늘(27일) '제시의 쇼!터뷰' 출격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5-27 11:08

 "韓X美 센 언니의 역대급 만남"…'크루엘라' 엠마 스톤, 오늘(27일…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개봉과 동시에 언론과 평론은 물론 실관람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크루엘라'(크레이그 질레스피 감독)의 엠마 스톤이 오늘(27일) 저녁 6시 30분 SBS 유튜브 '모비딕' 채널의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과 거침없는 매력으로 제시와 '센 언니'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로 오늘 공개되는 '제시의 쇼!터뷰'에 엠마 스톤이 출연,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이미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이번 방송은 엠마 스톤이 직접 크루엘라 역을 연기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능숙한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며 한국 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전하는 것은 물론, 남다른 유머와 센스있는 입담으로 제시를 당황하게 만드는 등 엠마 스톤의 숨겨진 예능감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디즈니의 대표 센 언니 크루엘라 엠마 스톤과 한국의 대표 센 언니 제시의 역대급 케미를 확인 할 수 있는 '제시 쇼!터뷰'는 27일 오후 6시 30분에 만날 수 있다.

'크루엘라'는 아카데미, 골든 글로브, 베니스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에 빛나는 엠마 스톤을 비롯한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할리우드 최정상 배우 엠마 톰슨과 '킹스맨' 시리즈의 마크 스트롱이 참여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여 기대를 높인다.

개봉 이후 '디즈니 실사 영화 중 최고의 작품' '감탄이 절로 나온다' '모든 것이 끝내주게 멋있고! 완전히 파격적이다'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리시함을 경험하고 싶다면 절대 강추' 등 할리우드 명품 배우들의 연기부터 웰메이드 제작진이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에 대한 국내외 매체들과 실관람객들의 끊임없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귀추가 주목된다.

'크루엘라'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101마리 달마시안'의 광기 어린 악녀이자 디즈니 역사상 가장 독보적인 빌런 크루엘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엠마 스톤, 엠마 톰슨, 마크 스트롱 등이 출연했고 '아이, 토냐'의 크레이그 질레스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