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검사♥' 한지혜, 만삭 D라인 드러낸 크롭톱...시스루 드레스까지 '10kg 쪄도 여신'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5-26 18:17

more
'검사♥' 한지혜, 만삭 D라인 드러낸 크롭톱...시스루 드레스까지 '1…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한지혜가 방갑이와 함께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25일 한지혜의 유튜브 채널에는 '배우 한지혜의 본업 모먼트 (feat.방갑이와 함께)'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뱃속 방갑이와 함께 화보 촬영에 나선 한지혜의 모습이 담겼다. 한지혜는 화보 촬영을 위해 준비된 시스루 드레스부터 아름다운 D라인을 드러낸 크롭톱 패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임신 후 더욱 사랑스러워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한지혜는 임신으로 인해 체중이 10kg이나 늘었음에도 한결같은 미모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뱃속 방갑이와 함께하는 촬영에 기분이 들뜬 듯한 한지혜가 대기실에서 셀카를 찍는 순간도 포착됐다. 한지혜는 "오랜만의 촬영으로 기록을 좀 남기고 있다"며 "사진 촬영하는 게 어렵다. 포즈 취하는 게 쉽지 않다. 좀 더 열심히 잘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스태프는 "이거보다 더 잘하면 반칙이다"라고 했고, 한지혜는 "알겠다. 좀 내려놓겠다"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지난 2010년 6세 연상의 검사와 결혼한 한지혜는 지난해 결혼 10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지혜는 오는 6월 출산 예정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