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창 내다보며 교통상황 확인"…김성령, 탁 트인 여의도 한강뷰 자택 공개('평생동안')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5-26 10:04

"창 내다보며 교통상황 확인"…김성령, 탁 트인 여의도 한강뷰 자택 공개…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오는 27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FiL '평생동안'에서는 MC 김성령의 집이 공개된다.



탁 트인 한강 뷰가 한 눈에 들어오는 김성령의 집은 여의도는 물론, 밤섬의 4계절을 볼 수 있다. 김성령은 "아침에 창을 내다보며 차가 막히는지를 확인해 매니저에게 알려준 적이 있다"며 일화를 밝히기도 한다.

김성령의 집을 방문한 장영란은 세련되고 럭셔리하게 꾸며 놓은 인테리어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소품들 하나하나 다 사야겠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평소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한다는 김성령의 깔끔한 성격이 고스란히 묻어나 있는 집 공개는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평생동안' 언니어답터들의 맏언니로 라이프 솔루션을 전달할 김성령은 집 공개와 더불어 모닝 루틴부터 동안 비법까지 자신의 노하우를 가감 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패스트 데이터 시대에 맞선 언니어답터들이 당신의 평생 동안을 지켜주는 '평생동안'은 SBS FiL에서 오는 27일(목) 밤 11시 첫 방송되며 SBS MTV에서도 28일(금) 저녁 8시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