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달빛조각사', 전세계 150여개국에 글로벌 출시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5-25 17:15

'달빛조각사', 전세계 150여개국에 글로벌 출시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의 글로벌 그랜드 출시를 25일 진행했다.



북미와 유럽 지사 및 일본 지사의 역량을 활용, 미국과 일본을 비롯한 약 150여개 국가에 '달빛조각사'를 출시하고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를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제공한다. '달빛조각사'는 일본과 글로벌 지역에서 각각 현지 서비스명 '월광조각사'와 'Moonlight Sculptor(문라이트 스컬프터)'로 서비스되며, 해외 이용자들의 라이프 사이클을 고려한 오프라인 모드 및 글로벌 문화를 담은 꾸밈옷 등 다양한 현지화 요소들을 반영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 글로벌 그랜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현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글로벌 지역의 사전 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며,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특별 인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달빛조각사 탐구생활', '달빛조각사 100배 즐기기' 이벤트를 진행, 주요 콘텐츠를 체험한 이용자들에게 '허니 비' 꾸밈옷과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밖에 일본 지역 한정으로 '달빛조각사x달빛조각! 픽코마코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본 지역 이용자들은 카카오재팬 '픽코마'에서 연재중인 스마트툰 '달빛조각사'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