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센 질문 던져봐"…'크루엘라' 엠마 스톤, 27일 '제시의 쇼!터뷰' 출격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5-25 08:50

 "센 질문 던져봐"…'크루엘라' 엠마 스톤, 27일 '제시의 쇼!터뷰'…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해외 첫 시사 이후 폭발적인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크루엘라'(크레이그 질레스피 감독)가 오는 26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앞둔 가운데, 웹 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크루엘라 역의 엠마 스톤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디즈니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아이콘 크루엘라 역으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 전 세계적인 시선을 집중시키는 엠마 스톤이 한국의 대표 센 언니 제시와 특별한 만남을 예고한 짧은 인사 영상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시의 쇼!터뷰' 역대 최고의 특급 게스트로 자리한 엠마 스톤은 "안녕하세요"라며 한국 팬들에게 직접 인사를 전해 특별함을 더했다. 크루엘라 역을 연기한 소감부터 'BTS'의 팬이라는 후문을 전하며 공개될 본 방송에는 또 어떤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겨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한국 팬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엠마 스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제시의 쇼!터뷰'는 오는 27일 저녁 6시 30분에 확인할 수 있다.

'크루엘라'는 해외에서 첫 시사 후 '올해 가장 놀라운 영화'(JoBlo.com) '우리의 마음을 완전히 훔쳐버린 영화'(Nerd Reactor) '디즈니 실사 영화 중 최고의 작품'(ComicBookMovie.com) '모든 것이 끝내주게 멋있고! 완전히 파격적이다'(Fresh Fiction) 등 작품 전체를 아우르는 최고의 찬사가 이어졌다.

또한 '러닝타임 내내 빛나는 엠마 스톤과 엠마 톰슨'(Lola Lambchops) '매력적인 연기,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었다'(Next Best Picture) '악랄하고 유머러스한 연기!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것'(Fandango) '숨 막힐 정도로 황홀한 패션과 새 시대에 걸맞는 스토리'(DiscussingFilm) '의상, 헤어&메이크업, 프로덕션 모두 오스카에 노미네이트 될 것이 분명하다'(We Live Entertainment) '다채롭고 독창적인 비주얼과 촬영은 영화에 완벽히 몰입하게 만든다'(IGN Movies) '감탄이 절로 나오는 의상과 음악'(Fandango) '사운드트랙 역시 최고다'(Mama's Geeky) '화려한 비주얼의 향연 역시 만족스럽다'(Lola Lambchops)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의 연기부터 웰메이드 제작진이 선사하는 완성도 높은 프로덕션까지 모든 면에서 완벽함을 자랑하는 작품이라 호평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크루엘라'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101마리 달마시안'의 광기 어린 악녀이자 디즈니 역사상 가장 독보적인 빌런 크루엘라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엠마 스톤, 엠마 톰슨, 마크 스트롱 등이 출연했고 '아이, 토냐'의 크레이그 질레스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6일 오후 5시 전 세계 최초 국내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