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도경완♥장윤정, '도장TV' 약 한달 만에 10만 구독 달성…실버버튼 개봉기[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21-05-24 20:22

more
도경완♥장윤정, '도장TV' 약 한달 만에 10만 구독 달성…실버버튼 개…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도경완, 가수 장윤정 부부가 유튜브를 시작 약 1달만에 실버버튼을 획득했다.



24일 도경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튜브 '실버버튼' 개봉기를 아내 장윤정과 선보였다.

이날 실버버튼을 받은 도경완과 장윤정은 개봉을 하면서부터 신기했다.

도경완은 "28만이 넘었다. 이게 보니까 100만이 넘으면 또 주더라. 이게 미국에서 배송이 왔다. 진짜 신기한 건 한글 인쇄를 잘 한다"라며 기뻐했다.

장윤정은 "이제 전 부다 여러분의 사랑 덕분이다"라고 감사 인사를 건냈다.

또 100만 넘으면 골드버튼을 준다는 말에 도경완은 "그럼 이거를 다시 가져가는 거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도경완은 "근데 이거 쉽지는 않을 거다"라고 이야기했고, 장윤정은 "실버버튼을 받을 줄 몰랐다. 100만 명 공약을 해야 하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팬들은 "30만 되면 '오또케송'을 해달라"라고 부탁했고, 장윤정은 "아이들 연습을 시키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도경완은 4월 27일 오후 SNS를 통해 "드디어! 도플갱어 가족의 유튜브 채널이 열렸습니다! 유튜브에서 '도장TV'를 검색해주세요! 구독 많이 해주세요~ #장윤정 #도경완 #도연우 #도하영 #도플갱어 #도플갱어가족 #도장TV #유튜브대박"이라고 밝혔다.

해당 채널의 구독자 수는 약 30분 만에 5,000명을 돌파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