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한예슬, ♥남친 직접 공개부터 호스트 루머대응까지…'파워당당'한 언니의 사랑법 [종합]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5-22 15:36

more
한예슬, ♥남친 직접 공개부터 호스트 루머대응까지…'파워당당'한 언니의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한예슬이 10살 연하 남자친구를 직접 공개하는 것부터 루머에 대응하기까지, 한예슬만의 파워 당당한 사랑 방식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예슬은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 남자친구를 소개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남자친구를 직접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예슬의 남자친구는 10살 연하의 연극 배우 류성재 씨로 연극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에 출연했으며, 패션계 관련 모델 활동부터 광고 모델로 활약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예슬의 솔직 당당한 열애 고백에 많은 축하가 쏟아지자 한예슬은 "저희 사랑을 축하해주시고 축복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라며 "제 남자친구는 저보다 10살이나 어려서 제가 강아지라고 불러요. 귀엽고 다정하고 러블리하고 무엇보다 함께 있으면 너무 행복합니다. 제가 예쁘게 잘 키워볼께요 감사합니다"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한예슬의 달달한 열애 행보에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가 찬물을 부었다. '가세연'은 지난 21일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한예슬이 직접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남자친구가 굉장히 훤칠하고 지적으로 보인다"라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단도직입적으로 이야기하겠다. 한예슬 남자친구는 '비스티보이즈'다"라고 주장했다. "저 영화가 진짜 리얼하다. 얼굴을 공개해서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다"면서 "(한예슬의 남자친구에게) 피해당했던 여성들의 제보가 많이 들어온다"고 덧붙였다.

2008년 개봉한 영화 '비스티 보이즈'는 대한민국 최고의 럭셔리 신공간 청담동을 주름잡는 호스트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에 한예슬은 다시 한 번 맞섰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아니..기자님..너무 소설이잖아요 저랑 술 한잔 거하게 해야겠네요"라며 "아니 그리고..왜 이런 일들은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었을 때 일어나는 건지..참 신기하네"라고 반응했다. 남자친구에 대한 허위 사실에 '쿨'한 반응을 보이는 베테랑 연예인 한예슬의 행보는 열애 공개와 더불어 많은 팬들의 응원과 지지를 얻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오는 6월 현 소속사 파트너즈파크와 전속 계약이 마무리되며, 재계약은 하지 않는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