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현무♥' 이혜성, 드디어 제빵사 됐다 "3수 도전 끝에 합격...진정한 빵순이 될 것" [전문]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5-21 11:58

'전현무♥' 이혜성, 드디어 제빵사 됐다 "3수 도전 끝에 합격...진정…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빵순이'로 알려진 방송인 이혜성이 제빵 기능사 자격증을 획득했다.



이혜성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드디어 제빵 기능사가 되었어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제빵 기능사 자격증을 들고 인증샷을 촬영 중인 이혜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 과정에서 맑은 이혜성의 미소에는 행복이 가득 담겨있었다.

이혜성은 "작년부터 준비를 했는데, 필기 붙고 실기를 2번 연속 떨어져서 속상했거든요. 제빵 기능사 3수 도전 끝에 드디어 합격했네요"라면서 "시험 보는 4시간 내내 식은 땀 흘리며 열심히 빵을 구웠는데 뿌듯해요"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저에게는 그 어떤 시험 합격보다 소중한 자격증이 될 것 같아요. 앞으로 더 맛있는 빵을 굽고 부지런히 빵투어를 다니면서 진정한 빵순이로 거듭나겠습니다"면서 도움을 준 이들에게 감사의 말을 덧붙였다.

이혜성은 "덕업 일치의 삶"이라며 "앞으로 제빵사라고 불러주세요"라고 적어 웃음을 안겼다.

이혜성은 그동안 스스로를 '빵순이'로 지칭하며 SNS를 통해 제빵 실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이혜성은 방송인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다. 지난해 KBS 퇴사 후 프리랜서로 전향 후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고 있다.

anjee85@sportschosun.com

▶이하 이혜성 SNS 글 전문

드디어 드디어 제빵 기능사가 되었어요!

작년부터 준비를 했는데, 필기 붙고 실기를 2번 연속 떨어져서 속상했거든요

제빵 기능사 3수 도전 끝에 드디어 합격했네요!

시험 보는 4시간 내내 식은 땀 흘리며 열심히 빵을 구웠는데 넘넘 뿌듯해요

저에게는 그 어떤 시험 합격보다 소중한 자격증이 될 것 같아요 앞으로 더 맛있는 빵을 굽고 부지런히 빵투어를 다니면서 진정한 빵순이로 거듭나겠습니다!!

시험 준비를 도와주신 종로호텔제과직업전문학교 이지선 선생님, 그리고 훌륭한 선생님을 소개시켜준 성시경 선배님 감사합니다

#덕업일치의삶 #앞으로제빵사라고불러주세요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