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성광♥' 이솔이, 시어머니 사랑 듬뿍 받을 메시지 "무리수 두지 말아야지"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21 06:00

more
'박성광♥' 이솔이, 시어머니 사랑 듬뿍 받을 메시지 "무리수 두지 말아…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시어머니와의 다정한 대화를 공개했다.



이솔이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머님이 받아주셔서 다행이다.. 휴 앞으로는 무리수 두지 말아야지"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어머니와 메신저 대화를 나누는 이솔이의 모습이 담겼다. 이솔이는 '마녀들' 촬영간 박성광을 언급하며 "저는 야구를 못해서…마녀는 잘할 수 있는데…어머님 농담이에요 마녀 말고 천사할래요"라고 애교 가득한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시어머니는 "그래 천사야 너는"이라고 화답했다. 또 시어머니는 "'사랑의 콜센타' 눈 부릅뜨고 보고 있다"며 임영웅을 향한 팬심도 드러냈다. 어머니의 카카오톡 프로필 사진 역시 두 사람의 웨딩 사진이었다. 시어머니 사랑을 듬뿍 받는 며느리 이솔이의 모습이 돋보인다.

이에 박성광은 "답 기다리는 2분이 2년 같았을 것이야"라고 댓글을 남겼고 이솔이는 "진짜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었어요"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지난해 8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