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빅뱅 태양, '34살' 생일맞이 팬♥에 감동 "무야호~ 빨리 만날 수 있게 힘낼게요" (전문)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5-18 07:39

more
빅뱅 태양, '34살' 생일맞이 팬♥에 감동 "무야호~ 빨리 만날 수 있…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빅뱅 태양이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18일 태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의 생일 축하 선물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다들 잘 지내고 있어요? 태양이에요"라고 말문을 시작한 태양은 "여러분들이 올려주신 소중한 생일 축하 편지 하나 하나 빠트리지 않고 잘 읽고 있고 덕분에 더욱 해복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알려주고 싶어서 이곳에 글 남기게 되었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편지들 하나 하나 읽을 때마다 그동안 함께 했던 많은 추억들이 떠올라 웃음이 나기도 하고 한편으론 부족한 제가 이렇게 큰 사랑을 받아도 되는건지 미안한 마음이 올라와 뭉클해지기도 하네요"라며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도 전했다.

"암튼. 무야호~ 그만큼 감사하다는 거죠"라는 태양은 "주신 사랑에 힘입어서 빨리 여러분들 만날 수 있게 더 힘내볼게요"라고 덧붙였다.

태양은 이날 34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태양의 팬들은 그의 생일을 맞아 15년을 추억하는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해 큰 감동을 안겼다.

한편 태양은 지난 2018년 2월 배우 민효린과 결혼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