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이상형, 순수하고 귀여운 친구"…한예슬 남친=10살 연하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5-14 09:56

"이상형, 순수하고 귀여운 친구"…한예슬 남친=10살 연하 연극배우 출신…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순수하고 귀여운 친구가 이상형이에요." 한예슬의 러버는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31)였다.



배우 한예슬(41)이 지난 1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깜짝 공개한 남자친구가 연극 배우 출신의 류성재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보다 10살 연하인 류성재는 '운빨로맨스', '타오르는 어둠 속에서' 등 다수의 연극 무대에 오른 바 있다. 지난 2108년 10월 막을 내린 연극 '타오르는 어둠속에서'를 끝으로 현재는 연기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한예슬과는 연극을 그만 두고 다른 일을 하고 있을 때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은 앞서 SNS에 인스타그램에 한 카페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과 한 남성의 사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제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라는 글을 덧붙이며 열애 사실을 직접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한예슬과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은 한예슬의 열애에 대해 입을 닫고 있다. 오는 6월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어 공식 입장 발표가 쉽지 않은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한예슬is'를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는 한예슬은 한 영상을 통해 자신의 이상형을 '순수하고 귀여운 친구'라고 밝힌 바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