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효리와 순심이의 이별"…'TV동물농장' 효리와 순심이 2편, 16일 방송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5-14 08:43

"이효리와 순심이의 이별"…'TV동물농장' 효리와 순심이 2편, 16일 …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효리와 순심이의 이야기가 담긴 두번째 이야기가 방송된다.



16일 방송된 SBS 'TV동물농장'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효리와 순심이' 2편이 방송된다. 이효리의 반려견 순심이는 지난 해 12월 23일, 이효리는 10년을 함께해 온 반려견 '순심이'를 떠나보냈다. 집에서 촬영장까지, 그리고 서울에서 제주까지. 3647일이라는 시간 동안 언제나 그녀의 곁을 지킨 순심이었다. 남편 이상순과의 만남, 그리고 결혼까지. 그 모든 과정에도 역시나 순심이가 있었다.

모든 순간들을 함께하며 10년을 보내는 동안 호기심 많고 활발했던 순심이도 흐르는 세월 앞에 한없이 약해져갔다. 그런 순심일 지켜보던 이효리는 "언젠간 떠나겠지 생각은 했지만, 막상 그 순간이 다가오자 현실을 받아들이기 힘들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슬픔 대신 함께했던 시간들을 기억하고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기로 이효리는, 언제나 '이효리 바라기'였던 순심이와 온전히 서로의 곁에서 서로의 온기를 느끼는 시간을 보냈다. 그리고 순심인 이효리의 품에서 평화롭게 눈을 감았다.

6일 일요일 오전 9시 30분에 TV동물농장에서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