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옥주현, 핑클 데뷔 23주년에 완전체 추억 소환 "리더님 말 기억하죠?"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13 06:00

more
옥주현, 핑클 데뷔 23주년에 완전체 추억 소환 "리더님 말 기억하죠?"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핑클의 사진 담당이었던 옥주현이 완전체로 함께 했던 '캠핑클럽' 추억을 소환했다.



옥주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구력, 인내력 일등인 23년 지기, 내 사랑 우리의 사랑 핑키. 나도 변치 않을게. ♥합니다. 마스크 없이 다같이 캠핑 갈 수 있는 그날까지 건강하게 버팁시다. (우리 리더님 말 기억하죠?!) 오늘 내 기도는 '우리를 사랑해온 시간과 마음 만큼이나 그들이 행복하도록 해주세요' -데뷔 23주년 맞이한 핑클의 블랙 옥주현-"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019년 완전체로 함께 한 JTBC '캠핑클럽' 속 추억들이 담겼다. 멤버들은 함께 자전거를 타고, 해변에 나란히 앉아 여유를 즐기는 모습. '캠핑클럽' 출연 당시 멤버들의 사진을 도맡아 찍어주던 옥주현이 대방출한 추억은 모두를 반갑게 했다.

옥주현의 애정 어린 글에 성유리는 자신의 상징색인 '흰색 하트'를, 이진은 이효리의 레드, 옥주현의 블랙, 성유리의 화이트, 자신의 블루로 하트를 채워 댓글을 달았다.

한편, 옥주현은 오는 20일 부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위키드'에 출연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