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노홍철, 이혜영 한강뷰 으리으리 고급 빌라에 감탄 “자꾸 가고 싶은 곳”

박아람 기자

입력 2021-05-12 15:03

more
노홍철, 이혜영 한강뷰 으리으리 고급 빌라에 감탄 “자꾸 가고 싶은 곳”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탤런트 이혜영 집에 방문해 즐거운 만남을 가졌다.



노홍철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나 누나 누나 늘 정 많고 센스 터지는 멋쟁이 누~나~~아!!! #모든게이해되는소녀같은누나#이혜영#고기를끝없이굽는형님#인생은고기서고기다#자꾸가고싶은누나집#단거볼거씹을거많은참좋은누나집#그리고예쁜내바지"라는 글과 함떼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노홍철과 가수 장기하가 이혜영 집을 방문해 담소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혜영 집은 화려한 색상의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고 대형 창문 밖으로는 한강과 빌딩숲이 아름답게 펼쳐져있다. 고급 호텔 같은 같은 럭셔리 하우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이혜영은 지난 2011년 하와이에서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남편은 8조원의 자금을 운용하는 사모펀드 회사 MBK파트너스의 7명의 운용역 파트너 가운데 한 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 과거 이혜영 부부는 수십억의 한남동 고급 빌라를 매입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