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금융맨 남편♥' 김정은, 5성급 호텔서 자가격리 중 먹방도 럭셔리해 "'홍콩댁' 강수정 표 김밥"

정안지 기자

입력 2021-05-12 13:28

'금융맨 남편♥' 김정은, 5성급 호텔서 자가격리 중 먹방도 럭셔리해 "…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홍콩으로 돌아가 자가격리 중인 배우 김정은이 강수정의 깜짝 김밥 선물에 감동했다.



김정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홍콩댁 아나운서 강수정님이 보내준 home made 김밥. it tastes amazing"이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최근 남편이 있는 홍콩으로 돌아가 자가격리 중인 김정은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김밥을 자랑 중인 김정은. 이는 결혼 후 현재 홍콩에 거주 중인 강수정이 직접 만든 김밥이었다.

강수정의 깜짝 선물에 김정은은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사랑해요 강수정"이라며 고마움을 표현해 훈훈함을 안겼다.

앞서 이날 김정은은 "격리 6일째. 일광욕 중. 환상적인 경치"라며 아름다운 오션뷰 호텔에서 자가격리 중인 모습을 공개한 바 있다.

한편 김정은은 지난 2016년 외국계 금융사에 다니는 동갑내기 재미교포와 결혼해 홍콩에 신접살림을 차렸다. 이에 홍콩과 한국을 오가며 생활 중이다. 지난해 MBN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로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