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태국재벌♥’ 신주아, 대저택 이정도로 으리으리? “걷기만 해도 운동” (종합)

박아람 기자

입력 2021-05-10 15:59

more
‘태국재벌♥’ 신주아, 대저택 이정도로 으리으리? “걷기만 해도 운동” …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초호화 대저택에서 보내는 신주아의 일상은 어떤 모습일까?



지난 9일 유튜브채널 '에브리데이 신주아'에서는 '오늘태국확진자 2012명!태국은지금?큰일이네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신주아는 대저택에서 보내는 생활을 공개했다.

신주아는 태국이 급격하게 퍼진 코로나19 때문에 '락다운'(봉쇄) 상태라고 현지 상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방콕에서 방콕 생활을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거실에서 우아하게 커피를 마시는가하면 TV로 한국 드라마를 시청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신주아는 태국 넷플릭스에서 현재 '빈센조'가 1위라고 밝히며 뿌듯해하며 "드라마를 볼 때 자막은 태국어로 해놓고 보고 있다. 그래야지 태국어가 더 늘겠죠?"라고 말했다.

이어 태국어 공부를 열중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그는 "코로나19 전부터 영상으로 수업을 받는 게 더 편해서 이렇게 하고 있었다. 그런데 코로나19 때문에 너무 답답하다"고 토로했다.

이때 택배가 왔다는 기쁜 소식이 들렸다. 거실에서 택배를 받고 다시 공부를 하러 방으로 가던 신주아는 '거실이 크다보니 운동이 된다'는 자막을 덧붙이며 대저택의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 워낙에 집이 넓다 보니 집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여기저기 나와 깜짝 놀라는 경우가 있다고 전하며 웃음을 터트렸다.

태국어 공부를 마친 신주아는 밤하늘과 별빛이 아름답게 수놓인 밖 풍경을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한편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유명 페인트 회사 JBP 경영인 2세인 중국계 태국인 사업가 사라웃 라차나쿤와 결혼했다. 결혼 후 신주아는 태국에 거주하고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