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3kg 감량' 심진화, 밀가루 끊자 드러난 턱선 '김원효♥' 또 반할 미모

이유나 기자

입력 2021-05-10 16:30

more
'3kg 감량' 심진화, 밀가루 끊자 드러난 턱선 '김원효♥' 또 반할 …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개그우먼 심진화가 임신을 위해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달라진 턱선을 공개했다.



심진화는 1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 몇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심진화는 볼살이 살짝 빠져 턱선이 드러난 모습으로 슬림해진 몸매를 드러냈다.

가수 신지는 "아우 예뻐~ 어쩌다보니 1등"이라며 달라진 미모를 칭찬했고, 또 다른 지인들도 "술 밀가루 끊으니 살 빠졌구만요"라고 축하했다.

앞서 심진화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술·밀가루 끊은 지 32일째, 사실 살보다는 올해까지는 노력해보자 했던 임신을 위함이 컸지만 그래도 당연히 살도 함께 빠질 거라 생각을 했는데 8일 만에 3키로 빠지고 그 뒤로 하나도 안 빠짐- 이 머선일이고!!! 저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아. 이왕 시작한 거 건강을 위해 꾸준히 해볼게요. 마흔 넘으니 진짜 삼십대 때랑 다르긴 완전 다름.."이라는 글로 속마음을 털어놨다.

심진화는 지난 7일 한 누리꾼에게 "몸만 살 빼지 말고 얼굴도 살 좀 빼라"는 악플을 받은 바 있다. 당시 심진화는 눈살이 찌푸리게 하는 악플에도 "3키로 뺐어요. 노력 중입니다"라고 차분하게 대응해 눈길을 끌었다. 남편 김원효는 "내 마누라 몸은 내가 관리합니다. 트레이너 효에게 문의하세욧!!!"라며 반박했다.

한편 심진화는 지난 2011년 김원효와 결혼 했다. 두 사람은 현재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달려라 댕댕이' 등에 출연하고 있다.

lyn@sportschso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