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성시경 "母, 결혼 정보 회사 가입하라고 권유"…서장훈 "같이 갈까"('미우새')

김준석 기자

입력 2021-05-09 21:20

more
성시경 "母, 결혼 정보 회사 가입하라고 권유"…서장훈 "같이 갈까"('…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성시경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모벤져스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입담을 자랑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성시경이 스페셜MC로 출연했다.

이날 4년 만에 스튜디오에 재등장한 성시경은 "희철 어머니 얼굴을 똑바로 뵙지 못하겠다"라고 이야기해 김희철의 어머니를 긴장하게 했지만 "그냥 남자 셋이서 한잔했다"라고 이야기해 웃음을 자아냈다.

성시경은 "어렸을 때는 어른들이 이야기하는 걸 잘 느끼지 못했다. 근데 이제 어떤 이야기인 줄 알겠다"라고 이야기해 어머니들의 공감을 샀다.

또 성시경은 "다시 나왔을 때는 옆에 누군가가 있었으면 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절친인 신동엽은 "운동 좋아하고 그런게 김종국이랑도 비슷하다"라고 이야기했고, 서장훈은 "그럴 바에는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해라"라고 말했다.

이에 성시경은 "최근 어머니에게 결혼 정보 회사 가입까지 권유를 받았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서장훈은 "같이 하자"라고 폭탄발언을 해 웃음을 더했다.

서장훈은 "언제 연애를 하고 싶냐"라고 물었고, 성시경은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마다 연애를 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