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명수♥' 한수민, 가족사진 SNS 재개 "남편은 10년전보다 젊어진듯"

이유나 기자

입력 2021-05-08 15:40

more
'박명수♥' 한수민, 가족사진 SNS 재개 "남편은 10년전보다 젊어진듯…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방송인 박명수 아내 한수민이 남편과 민서와의 사진을 올리며 오랜만에 소통에 나섰다.



한수민은 8일 개인 SNS에 "민서 학원 기다리며 많은 얘기를 했던 참 좋았던 날"이라며 "건강하자,, 행복하자,, 남편은 10년 전보다 더 젊어진거같은데 나는 이제 쌩얼은 어플없으면 안된다 ㅠㅠ"고 적었다.

이어 "무병 무탈이 최고 욕심부리지 말자 여보"라고 덧붙였다.

한수민은 10년 전 딸 민서와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서 찍은 가족사진을 게재하며 그동안의 변화를 비교하게 했다.

앞서 한수민은 지난해 SNS에서 허위·과장 광고를 한 불법 행위가 적발돼 논란을 빚었다. 당시 한수민은 "세심하게 숙지하지 못하고 서툴게 행동한 점 부끄럽게 생각한다"라고 사과했다. 또한 손가락 비속어를 라이브 방송으로 사용해 질타를 받은 바 있다. 박명수 또한 아내에 대해 "방송을 많이 쉬어야한다"고 안타까워했다.

한편 한수민은 지난 2008년 박명수와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다. 한수민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SBS '싱글 와이프', TV조선 '아내의 맛' 등에 출연해 관심을 받았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