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치과의사♥' 전혜빈, 어버이날 선물은 친환경 운동화 "가족 모두 커플"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07 16:00

more
'치과의사♥' 전혜빈, 어버이날 선물은 친환경 운동화 "가족 모두 커플"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가수 겸 배우 전혜빈이 어버이날을 맞아 환경까지 생각한 세심한 선물을 준비했다.



전혜빈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일이 어버이날이네요!!! 선물 고민은 힘들지만 기분 좋네요. 저는 어버이날 선물 뭘 할까 고민 고민하다 지난번 저 신은 거 보고 깔끔하고 예쁘다 하신 게 생각나 재생 나일론 원사로 만든 친환경 운동화로 결정했어요! 저희 시부모님도 부모님도 꼼꼼히 환경보호 실천을 열심히 하시는데 이렇게 놓고 보니 잘 생각한 듯하네요^^ 신발 선물은 언제나 참 기분 좋은 것 같아요. 다들 무슨 선물 준비 하시나요? 가족끼리 모두 커플 운동화네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혜빈이 양가 부모님을 위해 준비한 어버이날 선물 인증샷이 담겼다. 환경 보호를 실천하기 위해 친환경 운동화를 선물로 택한 전혜빈의 훈훈한 마음씨가 돋보인다. 또한 흰 티셔츠로 청순미를 배가시킨 전혜빈의 미모도 눈길을 모은다.

한편, 전혜빈은 2019년 치과의사와 결혼했다. 전혜빈은 현재 KBS2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식 역으로 열연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