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어른들은 몰라요' 국내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참여 OST 7일 공개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5-07 10:54

 '어른들은 몰라요' 국내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참여 OST 7일 공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휴먼 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이환 감독, 돈키호테엔터테인먼트 제작)가 바로 오늘(7일) 12시 OST 앨범을 발매한다.



개봉 4주차에도 꾸준히 관객들을 극장으로 발걸음하게하는 화제의 문제작 '어른들은 몰라요'는 어른들의 무책임 속 덜컥 임산부가 된 18세 세진(이유미)과 주영(안희연)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날 것 그대로 담아내며 올 상반기 극장가에 뜨거운 사회적 화두를 던졌다. 거리로 내몰린 10대들이 만나는 가혹한 현실을 더욱 사실적으로 부각시키는 배우들의 독보적 연기력은 물론, 거친 화법의 영화에 감각적 분위기를 입힌 영상미,스타일리쉬한 OST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렇듯 영화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는 힙한사운드트랙에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는 가운데 '어른들은 몰라요'가 오늘 OST 앨범을 발매한다. 스윙스, 윤훼이(YUNHWAY) 등 유명 래퍼들의 앨범을 프로듀싱하며 활발한 작업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프로듀서 세우(sAewoo)는 <어른들은 몰라요>에서 음악 감독으로 참여해 영화가 지닌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OST 앨범에는 세우(sAewoo)의 프로듀싱으로 완성된 윤훼이(YUNHWAY)의 '하루', 브린(Bryn)의 '환상곡', 언컷포인트 소속 오왼(Owen)의 'Welcome to My World'등, 국내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채로운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 수록될 예정이다.

극 중 인물들의 심리를 그대로 옮겨낸 듯한 가사와 몽환적인 멜로디로 이루어진 OST는 영화의 감각적 비주얼과 어우러져 몰입도를 극대화시켰다.

이처럼 다채로운 관람 포인트로 꾸준히 관객을 사로잡고 있는 '어른들은 몰라요'는 전국 극장을 비롯하여 IPTV(KT olleh TV, SK B tv, LG U+TV), 홈초이스, KT skylife, ktseezn 등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어른들은 몰라요'는 가정과 학교로부터 버림받은 10대 임산부가 가출 4년 차 동갑내기 친구와 함께 험난한 유산 프로젝트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유미, 안희연, 신햇빛, 이환 등이 출연했고 '박화영'의 이환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