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박명수♥' 한수민, 허위 과대광고 논란 후 야윈 얼굴...父닮은 딸 민서 사진 실력 자랑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5-07 09:38

more
'박명수♥' 한수민, 허위 과대광고 논란 후 야윈 얼굴...父닮은 딸 민…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인 피부과 의사 한수민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다.



한수민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이 너무 예뻤던 오늘 저녁. photo by 아빠 닮아서 사진 잘 찍는 우리 민서♥ 내 사랑 카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노을 지는 하늘을 배경 삼아 테라스에서 반려견을 꼭 끌어안은 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한수민의 모습이 담겼다.

한수민은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했을 당시보다 다소 야위어 보이는 듯했지만, 동안 미모만큼은 여전한 모습이다.

또한 엄마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은 딸 민서 양은 '사진사 박씨'라는 부캐까지 있는 아빠 박명수를 똑 닮은 뛰어난 사진 실력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한수민은 지난 2008년 박명수와 결혼해 슬하에 딸 민서 양을 두고 있다. 한수민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 SBS '싱글 와이프', TV조선 '아내의 맛' 등에 출연해 관심을 끌기도 했다. 그러나 지난해 SNS에서 허위·과장 광고를 한 불법 행위가 적발돼 논란을 빚었다. 당시 한수민은 "세심하게 숙지하지 못하고 서툴게 행동한 점 부끄럽게 생각한다"라고 사과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