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차은우, 6월 단독 온라인 팬미팅 개최…"10분 안에 빠져든다" [공식]

이지현 기자

입력 2021-05-06 13:36

차은우, 6월 단독 온라인 팬미팅 개최…"10분 안에 빠져든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차은우가 단독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음악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차은우가 오는 6월 4일 오후 8시 'CHA EUN-WOO On-line Fanmeeting [2021 Just One 10 Minute ~Into You~]'을 개최한다.

차은우의 단독 팬미팅 '[2021 Just One 10 Minute ~Into You~]'은 '10분 안에 빠져드는 것처럼 차은우의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팬미팅은 파라다이스 E&A가 주관하고 '빵야TV'(BBANGYA TV)를 통해 중국, 대만을 제외한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인터넷 스트리밍으로 생중계된다. 특히,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여신강림'부터 최근 발매한 정규 2집 'All Yours' 활동까지 성공리에 마친 만큼, 많은 국내외 팬들의 참여가 예상돼 더욱 기대가 쏠린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차은우가 1년 반 만에 단독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토크, 게임, 무대 등 다채로운 코너 준비에 한창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차은우의 온라인 팬미팅 '[2021 Just One 10 Minute ~Into You~]'은 오는 5월 7일 오후 2시(KST) 티켓 예매처 '빵야TV'(BBANGYA TV)'와 'Yes24'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단, 중국, 대만 지역은 예매 및 시청이 불가하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