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반쪽 된' 심진화, 한유라에 명품 지갑 받은 '찐표정'…♥김원효 명품백은 언제?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03 14:54

more
'반쪽 된' 심진화, 한유라에 명품 지갑 받은 '찐표정'…♥김원효 명품백…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명품백 선물을 조건으로 다이어트 중인 개그우먼 심진화가 곧 목표를 달성할 듯 갸름해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심진화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물 받은 나의 놀란 찐표정"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로부터 명품 지갑을 선물 받은 심진화의 모습이 담겼다. 깜짝 선물을 받은 심진화는 어안이 벙벙한 듯 놀란 모습이 카메라에 그대로 담겨 웃음을 안겼다.

이에 한유라는 "이미 3인분인데 돼지불백 1인분 추가 시키는 대쪽 같은 언니의 모습 증맬루 사랑스러웠다"고 댓글을 남겨 웃음을 안겼다.

무엇보다 놀라운 건 다이어트 중인 심진화의 비주얼이다. 최근 10kg 감량을 목표로 다이어트 중인 심진화는 눈에 띄게 갸름해진 모습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심진화의 성공적인 다이어트 근황에 팬들도 "반쪽이 됐다", "더 예뻐진 것 같다"고 감탄했다.

한편, 심진화와 김원효는 2011년 결혼했다. 김원효는 최근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에서 심진화에 한 달 안에 10kg을 감량하면 명품백을 선물하겠다는 공약을 걸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