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세영, CG같은 극세사 비키니 몸매 "인생 첫 피트니스 대회서 2등"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5-03 10:32

수정 2021-05-03 10:33

more
이세영, CG같은 극세사 비키니 몸매 "인생 첫 피트니스 대회서 2등"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한 이세영이 트로피와 함께 의기양양하게 돌아왔다.



이세영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일 하루도 빼놓지 않고 운동, 식단, 유산소, 마지막 수분 조절까지…인생 첫 대회에서 디바비키니 부문 2등&프레시지 상을 받았어요! 좋은 경험, 좋은 결과 나올 수 있게 아침마다 함께 운동해주신 대표님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다음에도..도전"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2일 열린 MN코리아 클래식 피트니스 대회에 출전한 이세영의 모습이 담겼다. 디바 비키니 부문에 출전한 이세영은 첫 도전에 2등을 차지했다. 크리스털 비키니를 입고 포즈를 취한 이세영은 잘록한 허리와 반전 볼륨감으로 CG같은 몸매를 자랑했다. 이세영의 재일교포 남자친구도 이세영을 곁에서 살뜰히 챙기며 함께 기뻐하는 모습이다. 이세영의 성공적 도전에 팬들도 환호했다.

한편, 개그우먼 이세영은 2019년부터 재일교포 남자친구와 공개 열애 중이다. 최근 외모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쌍꺼풀 수술, 눈매교정술, 윗트임, 뒤트임, 밑트임을 했다며 수술 후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