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이수근♥' 박지연, 스테로이드 부작용 전 미모 '역대급'…13년 전 웨딩 사진 공개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5-02 11:43

more
'이수근♥' 박지연, 스테로이드 부작용 전 미모 '역대급'…13년 전 웨…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개그맨 이수근 아내 박지연 씨가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박지연 씨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사진"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박지연-이수근 부부가 결혼 당시 찍은 웨딩 사진이 담겼다.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아내를 바라보는 이수근과 앳된 미모를 뽐내며 마치 한 폭의 그림처럼 우아한 자태를 드러낸 박지연 씨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박지연 씨는 스테로이드 부작용을 겪기 전인 자신의 모습을 클로즈업해 촬영하며 추억에 젖은 듯한 모습을 보였다.

박지연 씨는 둘째 임신 당시 임신중독증으로 신장에 무리가 와서 신장 이식 수술을 받은 바 있다. 이수근은 최근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아내가 아버님한테 신장 이식을 받았는데 그게 다 망가졌다"며 "투석한 지 3년째"라며 안타까움을 토로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박지연 씨가 "스테로이드 부작용으로 문페이스 부작용이 나타나 지방 이식 오해를 받기도 했다"고 털어놔 화제가 됐다.

한편 스타일리스트 출신인 박지연 씨는 2008년 12세 연상의 이수근과 결혼해 슬하에 2남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