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김준희, 훈남 ♥남편과 '무계획·무일정·무작정' 결혼 기념일 여행…'뽀뽀는 진하게'

김준석 기자

입력 2021-04-30 20:09

more
김준희, 훈남 ♥남편과 '무계획·무일정·무작정' 결혼 기념일 여행…'뽀뽀…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방송인 겸 쇼핑몰 CEO 김준희가 훈남 남편과 결혼 기념일 여행을 떠났다.



30일 김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기념일 여행 엄마가 몽카 봐주시는 덕분에 처음으로 단둘이 캠핑카 여행을 떠나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김준희는 "언제나 완벽한 계획, 완벽한 일정을 추구하는 똑같은 성격을 가진 우리 두사람의 이번 여행컨셉은 무계획! 무일정! 무작정 떠나기!!"라며 "살면서 계획없이 여행을 떠난다는걸 상상조차 할수 없던 성격들인데 그래서 우리 인생에 가장 기억에 남는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었어요"라고 덧붙였다.

또 "근데 정말 신기한건 일정없이 완벽하지 않은 여행을 떠나는일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한다는 이유 하나로 너무 행복하네요 세상에 그냥 우리 둘이면 어디를 가든 다 그게 최고일것 같은 마음 이런게 찐행복인거죠?"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끝으로 김준희는 "이세상 가장 나를 닮은 내 여보야 우리 결혼 일주년 축하해 너무너무 사랑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지금처럼만 우리 행복하자♥ 무작정 차를 몰고 달려온 서해바다 너무 좋다!! 내일은 어디로 갈까?"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희는 남편과 함께 여행 중인 모습이 담겼으며, 특히 진하게 뽀뽀를 하고 있는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김준희는 지난해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