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SC이슈]'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2년만 '신서유기' 컴백→전시회 오픈..복귀 본격 예고[종합]

정유나 기자

입력 2021-04-30 16:10

more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잠시 부상으로 낙오했던 분이 돌아왔다"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 멤버들과 다시 만난다. 구혜선과 이혼 후 활동 중단 상태였던 안재현의 약 2년만의 '신서유기' 복귀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30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티빙은 안재현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스프링 캠프'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스프링 캠프'는 tvN 인기 예능 '신서유기'의 스페셜 콘텐츠로,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특히 '스프링 캠프'에는 안재현의 정식 합류를 예고하면서 '신서유기' 팬들의 심장 박동수를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안재현은 나영석 PD가 연출하는 '신서유기' 시즌2부터 멤버들과 호흡을 맞춰왔지만 2019년 구혜선과의 이혼 소송 과정에서 하차한 바 있다. 그가 다시 방송에서 '신서유기' 멤버들과 만나는 건 약 2년만. 안재현은 규현, 송민호, 피오와 함께 더욱 유쾌한 YB 팀의 '찐친' 시너지를 발산할 예정이다.

그동안 안재현은 원조 미(美)친자인 '구미(舊美)' 은지원에 대적할 새로운 미(美)친자 '신미(新美)'로 대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을 자랑하며 폭소를 부르는 그가 캠핑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에서는 또 어떤 예측불가의 모습들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선공개된 0회에서는 사전 모임 현장과 안재현이 깜짝 등장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나영석 PD는 YB팀에게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했던 분이 돌아오실 거 같다"고 알렸다. 이에 규현과 송민호, 피오는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고, 특히 피오는 "진짜로? 왔나봐! 어딨어!"라며 격한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후 안재현은 YB팀이 OB팀과 영상 통화하는 모습을 멀리서 지켜보며 손하트를 날리기도 했다. 안재현의 합류와 함께 과연 OB 팀과 YB 팀의 본격적인 캠핑이 시작될 1회에서는 또 어떤 놀라운 이야기와 웃음이 가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재현은 구혜선과 2016년 결혼했으나 2019년 불화를 겪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졌고, 두 사람 간에는 치열한 폭로전이 일었다. 결국 두 사람은 2020년 7월 15일 이혼조정에 합의하며 법적으로 '남남'이 됐다.

안재현은 지난해 1월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종영 이후 공식활동을 두절한 채 SNS로 간간히 근황을 전해왔다. 그러전 중 안재현은 지난 22일 SNS를 통해 제이콥설(JACOB SEOL)과 함께 진행하는 '파인애플 전시회(pineapple Exhibition)' 소식을 알렸다. 지난 2013년 주얼리 브랜드 에이에이지반(AA.Gban)을 론칭한 안재현이 주얼리 디자이너로서의 첫 공식 활동을 알린 것이다.

여기에 더해 뛰어난 예능감으로 활약을 펼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예능 '신서유기'의 복귀 소식까지 전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