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안티팬' 황찬성 "악역이라기엔 악역같지 않은 매력이 있는 캐릭터"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4-30 14:21

'안티팬' 황찬성 "악역이라기엔 악역같지 않은 매력이 있는 캐릭터"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황찬성이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속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30일 오후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연출 강철우, 극본 남지연·김은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최수영, 황찬성, 강철우 감독이 참석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중인 최태준은 불참했다.

황찬성은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라는 그 테마 자체가 새로웠고 역할 자체도 매력이 있었다. 감독님과 미팅을 했을 때고 감독님이 너무 좋았다. 감독님과 만난 후 고민 없이 하겠다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극중 연기하는 제이제이라는 인물에 대해 "제이제이는 후준(최태준)의 불행을 위해 질주하는 인물이다. 악역이라고 하기에는 악역같지 않은 매력이 있는 캐릭터다. 촬영하면서도 고민을 많이 했다. 어떻게 표현해야지 마냥 악의적이지 않고 이해받을 수 있는 인물로 표현될지 고민을 했고 노력을 많이 했다"라며 "사실 제이제이는 제 성격은 저와 다르다. 실제와 같으면 문제가 있다. 살면서 충분한 사랑을 받지 못해서 거기서 나온 뒤틀린 표현법과 자격지심이 있는 인물이다. 그런 면을 표현하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와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 한지안, 김민규 등이 출연한다.

30일저녁 6시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un.com 사진 제공=㈜가딘미디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