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부상으로 낙오했던 분 돌아와" 안재현, 구혜선과 이혼 후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 복귀 [공식]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4-30 12:16

more
"부상으로 낙오했던 분 돌아와" 안재현, 구혜선과 이혼 후 '신서유기 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연출 나영석, 박현용)에 안재현이 합류한다.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신서유기' 멤버들이 봄 캠핑을 떠나는 에피소드를 담아내는 프로그램으로 30일(금) 스페셜한 0회로 일주일 먼저 찾아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 가운데 안재현의 정식 합류를 예고하면서 '신서유기' 팬들의 심장 박동수를 더욱 치솟게 만들고 있다. 안재현, 규현, 송민호, 피오로 더욱 유쾌한 YB 팀의 '찐친' 시너지를 기대케 하는 것.

그동안 '신서유기2'를 시작으로 호흡을 맞춰온 안재현은 원조 미(美)친자인 '구미(舊美)' 은지원에 대적할 새로운 미(美)친자 '신미(新美)'로 대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어디로 튈 지 모르는 매력을 자랑하며 폭소를 부르는 그가 캠핑이라는 새로운 콘셉트에서는 또 어떤 예측불가의 모습들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선공개된 0회에서는 사전 모임 현장이 담겼는데 쿠키 영상에는 YB팀에 합류하는 안재현의 모습이 공개됐다. 나영석 PD는 YB팀에게 "시즌 중에 잠시 부상으로 낙오했던 분이 돌아오실 거 같다"고 전했다. 이에 규현과 송민호, 피오는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다.

이후 안재현은 YB팀이 OB팀과 영상 통화하는 모습을 멀리서 쪼그려 앉아 지켜봤다. 혼자 구석에서 손 하트를 하며 OB팀에게 남모를 인사를 전한 안재현은 이내 멤버들의 이야기에 웃음을 터뜨렸다.

안재현의 합류와 함께 과연 OB 팀과 YB 팀의 본격적인 캠핑이 시작될 1회에서는 또 어떤 놀라운 이야기와 웃음이 가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서유기' 제작진은 "'스프링 캠프' 촬영 전 안재현과 논의를 거쳐 합류를 결정했다"고 밝히며 "깜짝 등장을 위해 멤버 모두에게 철저히 비밀로 하고 준비했다. 다시 돌아온 안재현과 다른 멤버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며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처럼 안재현의 합류로 유쾌한 웃음에 시너지가 더해질 티빙 오리지널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 캠프'는 오는 5월 7일 금요일 1회가 첫 공개되며, 4월 30일(금) 0회가 먼저 공개된다.

한편 안재현은 2019년 구혜선과 파경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해 방송된 '신서유기7'에 불참했다. 이후 지난해 7월 구혜선과 최종적으로 합의 이혼한 후에도 '신서유기8'에 참여하지 않았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