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박보영X김영광 주연 '너의 결혼식' 동명 中리메이크, 올여름 韓개봉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4-30 09:32

 박보영X김영광 주연 '너의 결혼식' 동명 中리메이크, 올여름 韓개봉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박보영, 김영광 주연의 동명의 국내 영화 리메이크 작이자, 드라마 '상견니' 허광한의 신작 '너의 결혼식'(가제, 한천 감독)이 오늘 중국에서 개봉해 사전 예매량 1위 기록하며 박스오피스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너의 결혼식'이 30일인 오늘, 중국에서 개봉했다. 동시기 개봉 예정작 중 예매량 1위를 기록한 것은 물론, 중국 영화 예매·정보 사이트 마오옌 역사상 가장 보고 싶은 영화 역대 8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해, 올여름 한국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중국 영화 예매·정보 사이트 마오옌무비(猫眼?影)에 따르면 '너의 결혼식'이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사전 예매 수익 5000만위안(약 85억원)을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너의 결혼식'에 '보고 싶어요'를 누른 관객의 수가 100만명을 돌파해,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등 전체 개봉 예정작 중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이는 마오옌 집계 역사상 중국 8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이어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러한 폭발적인 사전 반응을 바탕으로 '너의 결혼식'이 중국의 황금 연휴 기간 중에 하나인 노동절 연휴 기간(5월 1일 ~ 5일) 동안 박스오피스 최강자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너의 결혼식'은 박보영, 김영광이 주연을 맡았고, 2018년 국내 개봉해 280만 관객을 동원한 동명의 로맨스 영화의 중국 리메이크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상견니'의 허광한이 주연을 맡아 일찌감치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떠오르는 신예 장약남이 허광한의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춰 원작 속 박보영, 김영광 못지 않은 완벽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탄탄한 원작, 중화권에서 가장 주목 받는 스타들의 출연으로 '너의 결혼식'이 중국 현지에서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올여름 한국 개봉까지 예정되어 있어 영화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