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안티팬' 최수영 "소녀시대인 나와 2PM 황찬성 출연, K팝 고증 자신있다"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4-30 14:33

'안티팬' 최수영 "소녀시대인 나와 2PM 황찬성 출연, K팝 고증 자신…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최수영이 드라마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시청을 독려했다.



30일 오후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연출 강철우, 극본 남지연·김은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최수영, 황찬성, 강철우 감독이 참석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중인 최태준은 불참했다.

최수영은 "K팝을 다루는 드라마가 오랜만인데 K팝에 대한 고증적인 부분은 저와 찬성씨 때문에 자신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리고 뒤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연애 이야기로 설렘을 함께 느끼실 수 잇을 것 같다. 드라마의 설정 자체도 있을법한 소재라서 그런 부분도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드라마 속의 예능도 관람 포인트가 되실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시청을 독려했다.

한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와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 한지안, 김민규 등이 출연한다.

30일저녁 6시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un.com 사진 제공=㈜가딘미디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