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안티팬' 최태준 "춤과 노래 자신 없어…K팝 스타 역할 큰 도전"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4-30 14:23

'안티팬' 최태준 "춤과 노래 자신 없어…K팝 스타 역할 큰 도전"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최태준이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속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30일 오후 드라마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연출 강철우, 극본 남지연·김은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최수영, 황찬성, 강철우 감독이 참석했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근무 중이라서 제작발표회에 참석하지 못한 최태준은 앞서 미리 남긴 영상을 통해서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극중 최고의 K팝스타 연기를 하게 된 그는 "케이팝스타에 도전한다는 게 저에게 큰 의미가 있었다. 사실 제가 가장 자신 없는게 춤과 노래인데 케이팝 스타는 춤과 노래가 일상이지 않나. 그래서 두려움이 큰 도전이었다. 그런데 이렇게 인터뷰를 하게 된 순간이 너무 뿌듯하다"고 말했다.

그리고는 실제 아이돌 출신인 최수영과 황찬성이 후준을 연기할 때 큰 도움을 줬다면서 "무대신이나 연습실 장면을 찍을 때 제가 무대에 서본적이 없어서 떨렸다. 그런데 수영씨와 찬성씨가 와서 지켜봐주셔서 긴장이 많이 풀렸다"며 웃었다. 또한 극중 후준이라는 인물에 대해 "겉으로 강한 척하고 틱틱 거리지만 내면은 굉장히 여리고 순한 사람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세계적인 K-POP 톱스타와 그의 안티팬으로 낙인찍힌 잡지사 기자의 티격태격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최태준, 최수영, 황찬성, 한지안, 김민규 등이 출연한다.

30일저녁 6시 네이버TV, V-LIVE, iQIYI(아이치이), VIKI(비키), 일본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Amazon Prime Video)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금, 토요일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un.com 사진 제공=㈜가딘미디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