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내겐너무소중한너' 진구 "아역 정서연 양과 친해진 계기? 소고기 사준 것"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4-27 16:19

'내겐너무소중한너' 진구 "아역 정서연 양과 친해진 계기? 소고기 사준 …
배우 진구와 정서연이 27일 건대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 언론시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영화는 돈만 빼고 무서울 거 없던 '재식(진구)'이 듣지도 보지도 못하지만 손끝으로 세상을 느끼는 아이 '은혜(정서연)'의 가짜 아빠를 자처하면서 시작된 특별한 만남을 다룬 이야기다. 건대=최문영 기자 deer@sportschosun.com /2021.04.27/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배우 진구과 아역배우 정서연과 친해진 방법에 대해 말했다.



27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이창원·권성모 감독, ㈜파인스토리 제작)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이날 시사회에는 진구, 정서연 배우, 이창원·권성모 감독이 참석했다.

진구는 "아역배우와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어떤 노력을 했냐"는 질문에 "친해지기 위해서 제가 따로 부단한 노력을 한건 없다. 오히려 극초반에는 아이 때문에 당황하는 모습이 보여야 해서 먼저 다가가지 못했지만 서연 양이 고맙게도 먼저 다가와줬다"고 답했다. 그리고는 "그래도 서연 양이 앞서 말해줬듯이 소고기가 우리가 친해지게 된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는 돈만 빼고 세상 무서울 거 없던 재식(진구)이 듣지도 보지도 못하지만 손끝으로 세상을 느끼는 아이 은혜(정서연)의 가짜 아빠를 자처하면서 시작된 특별한 만남을 다룬 영화다. 이창원 감독과 권성모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으로 진구, 정서연, 강신일, 장혜진, 박예니 등이 출연한다. 5월 12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