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강다니엘→온리원오브→윤지성까지, 선제적 코로나 검사…디크런치 확진 여파[종합]

김준석 기자

입력 2021-04-24 21:52

more
강다니엘→온리원오브→윤지성까지, 선제적 코로나 검사…디크런치 확진 여파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가수 강다니엘과 온리원오브가 선제적 코로나 검사를 받는다.



24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강다니엘이 동일 프로그램 확진자 발생에 따른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코로나19 검사를 받는다"라고 전했다.

이에 강다니엘은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검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자가격리 예정이다.

또 이날 온리원오브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 역시 "지난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리원오브가 출연한 음악방송 출연자 중 2명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확인했다. 온리원오브 멤버 및 스탭 모두 확진자들과 밀접 접촉은 없었으나 금일 코로나 19 선제적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소속사는 "선제적 검사 이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검사 결과 전까지 자가 격리 예정이며, 금일 예정되어있던 온리원오브 개인 영상통화 이벤트(규빈/밀/나인)는 25일 오후 8시로 시작 시간이 변경될 예정"이라 전했다.

또 윤지성 소속사 엘엠 엔터테인먼트는 24일 "이번 주 음악방송 출연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확인돼 아티스트와 스태프들 모두 코로나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다.

앞서 디크런치 멤버 현욱, O.V가 이날 오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자가격리에 들어갔다. 현재 미니 4집 '데이드림' 공식 활동 중인 디크런치는 지난 20일 SBS MTV '더쇼', 21일에는 MBC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한 바 있어 같은 날 출연한 가수들의 방역에도 비상이 걸린 상태다.

▶ 다음은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음악 방송 출연자의 코로나19 확진 관련, 아티스트 및 스태프 모두 선제적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금일 방송 무대는 확진자 발생 소식 이전, 사전녹화로 준비됐습니다. 사실 확인 직후부터는 최대한 접촉자를 줄이기 위해 <음악중심>의 1위 트로피를 직접 수령하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질병수칙을 준수하며 후속 조치를 취할 예정이며, 검사 결과에 따라 모든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음은 온리원오브가 밝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잇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리원오브가 출연한 음악방송 출연자 중 2명의 코로나19 확진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온리원오브 멤버 및 스탭 모두 확진자들과 밀접 접촉은 없었으나 금일 코로나 19 선제적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선제적 검사 이후 보건당국 지침에 따라 검사 결과 전까지 자가 격리 예정이며, 그에 따라 금일 예정되어있던 온리원오브 개인 영상통화 이벤트(규빈/밀/나인)는 4월 25일(일) 오후 8시로 시작 시간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검사 결과에 따라 해당 일정 또한 변경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갑작스러운 스케줄 변경 등으로 인해 팬 여러분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질병 수칙을 준수하며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은 윤지성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엘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주 음악방송 출연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확인되어

아티스트와 스태프들 모두 코로나 검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밀접 접촉자는 아니나 혹시 모를 사태에 대한 예방을 위해 검사를 진행하는 것이므로

결과가 나오는 대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금일 예정되어 있는 영상 통화 팬사인회의 일정은 향후 다른 날로 연기됨을 안내드립니다.

많이 기다리셨을 팬분들께 사과의 말씀 전하며, 당첨된 분들께는 개별 연락드릴 예정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향후 일정을 결정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narusi@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