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비당신' 강하늘X천우희, 24일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 출연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4-23 10:25

'비당신' 강하늘X천우희, 24일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 출연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적셔줄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강하늘, 천우희가 '뉴스룸'과 '퀘스천마크' 출연을 확정했다.



강하늘과 천우희는 4월 24일(토) 저녁 7시 JTBC '뉴스룸' 문화초대석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노력한 과정까지 영화에 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풀어낼 예정이다.

이어 오는 26일(월) 저녁 7시에는 네이버 NOW. '퀘스천마크'에 출연한다. 네이버 NOW. '퀘스천마크'는 가수 라비가 진행을 맡은 라이브 쇼로 매주 월, 수 저녁 7시에 온에어 된다. 강하늘과 천우희는 이번 방송에서 작품을 선택한 이유부터 영화 관람 가이드라인까지 '비와 당신의 이야기'에 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시청자들의 사연에 영상으로 답장을 보내는 코너까지 준비되어 있어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쏠리고 있다. 두 배우의 특급 케미는 4월 26일(월) 저녁 7시 네이버앱 메인 하단 NOW. '퀘스천마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4월 28일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