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JYP 러브콜' 받은 송지아 노래 실력…母박연수 "음치녀, 골프 하길 잘했다"

조윤선 기자

입력 2021-04-22 15:55

more
'JYP 러브콜' 받은 송지아 노래 실력…母박연수 "음치녀, 골프 하길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박연수는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일 군산 시합 있어서 내려가는데 두 시간 동안 한 번도 안 쉬고 노래를 불렀습니다. 골프치길 아주~ 잘 한 것 같습니다. 항상 차에서 자는데 오늘은 너무 재밌게 운전하고 군산 도착했어요. #송지아 #음치녀 #시합 가는 길 #군산 가는 길 #차 안에서 2시간 노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는 차 안에서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열창하는 송지아의 모습이 담겼다. 노래를 부르던 송지아는 자신을 찍는 엄마를 보고 "찍고 있어? 동영상이야?"라고 물었다. 이후 송지아는 부끄러운 듯 노래를 멈추고 고개를 숙인 채 웃음을 터뜨렸다.

앞서 송지아는 트와이스, ITZY 등이 소속된 대형 기획사 JYP 엔터테인먼트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됐다. 송지아도 "당연히 대형기획사라서 들어가고는 싶었다"며 밝혔다. 그러나 골프 선수가 꿈이라는 송지아는 "(소속사에) 들어가면 골프 연습장을 못 갈 거 같았다. 지금은 골프가 취미고, 꿈이 골프 선수"라며 러브콜을 거절했다고 말했다.

한편 송지아는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프로 골프 선수를 지망 중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