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FIFA 모바일', 새봄 맞이 업데이트로 UI 전면 개편

남정석 기자

입력 2021-04-19 15:48

'FIFA 모바일', 새봄 맞이 업데이트로 UI 전면 개편


넥슨은 모바일게임 'FIFA 모바일'에 새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인터페이스를 개선해 화면 전반적인 색상과 디자인을 변경하고, 일일보상과 핫타임 보상을 보다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시인성을 개선했다. 또 경기 전후 화면에서 상대방과 플레이에 관한 유용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 '나의 팀' 메뉴에 팀 관리 기능을 추가해 선수 정보와 조직력, OVR 기여도 등을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스쿼드 라인업을 2개 추가해 편리하게 스쿼드를 교체할 수 있게 됐다. 유저들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세트피스 상황에서 전담 선수를 지정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 더불어 게임 그래픽도 업그레이드해 컨트롤 중인 선수의 진행 방향과 속도, 슈팅 궤적 등의 효과를 개선하고, 선수 획득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효과들까지 60프레임을 지원한다. 실제 축구와 동일하게 1인 킥오프로 경기 시작 방식을 변경하고, 후반 경기 진행 방향도 교체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 다양한 시점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PvP, PvE, 매니저모드에 카메라시점 1종을 추가하고, 보다 매끄러운 경기 진행을 위해 심판의 파울 기준도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완화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