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손헌수, 박수홍 친형 폭로 후 근황 “드디어 태진아에게 용돈 받았다!”

박아람 기자

입력 2021-04-19 15:32

more
손헌수, 박수홍 친형 폭로 후 근황 “드디어 태진아에게 용돈 받았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코미디언 손헌수가 가수 태진아에게 용돈을 받고 기뻐했다.



손헌수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깜박하고 못찍..ㅜ 넘 정신없이 먹느라 음식을 못 찍었음.. 난 맛없으면 아무리 친해도 안감~ 심지어 어려운 사람이면 더 안감~ 이태원 태진아 선생님 가게.. 여기는 또 갈듯~ㅋㅋ (feat.드뎌 나두 용돈받음) ※용돈 기운 받아 트로트 대박 나보자!!!!!^^"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태진아가 운영하는 음식점에서 인증사진을 찍은 손헌수의 모습이 담겼다. 깨끗하게 음식을 싹 비운 접시 앞에서 손헌수는 요리가 맛있었는지 만족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다. 이어 그는 태진아에게 받은 용돈도 인증했다. 두둑하게 받은 용돈을 손에 쥐고 세상 행복한 웃음으로 기쁨을 표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손헌수는 최근 박수홍이 친형의 횡령 의혹이 불거지자 "이제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으니 저도 더 이상 참지 않고 여러분들께 박수홍 선배님의 안타까움을 알리려 한다"며 "(가족들이) 최후의 발악으로 다른 연예인 가족들 사건처럼 악성 루머로 이미지 흠집을 내려 할 거다. 착하고 바보 같은 박수홍 선배님이 혼자서 그들과 잘 싸우고 다시 웃을 수 있게 힘을 주십시오"라는 호소글을 게재해 이목을 끌은 바 있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