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공식] '서복' 이용주 감독, 오늘(19일) 티빙서 온라인GV 개최

조지영 기자

입력 2021-04-19 11:28

 '서복' 이용주 감독, 오늘(19일) 티빙서 온라인GV 개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액션 판타지 SF 영화 '서복'(이용주 감독, STUDIO101·CJ엔터테인먼트 제작)이 이용주 감독과 함께하는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지난 15일 극장과 티빙을 통해 동시에 공개되어 온앤오프 모두 점령한 최고의 화제작 '서복'이 오늘(15일) 저녁 7시 온라인 GV를 개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온라인 GV는 'T.M.T: 티빙 무빙 토킹'이라는 제목으로 이화정 영화기자와 김도훈 영화기자가 모더레이터로서 진행을 맡고 이용주 감독이 참석해 '서복'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놓을 예정이며 티빙, 티빙 유튜브 채널, CJ ENM MOVIE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두가 궁금해하는 '서복'의 탄생 배경부터 진한 감성 브로맨스를 선보인 기헌(공유)과 서복(박보검)의 캐릭터 명장면·명대사, 극을 풍성하게 채워주었던 안부장(조우진), 임세은(장영남), 신학선(박병은) 캐릭터 설정까지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독특한 컨셉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영화 속 세트의 제작 과정과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서복' 촬영 현장의 뒷이야기까지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여기에 사전 취합한 관객들의 질문과 '티빙 유튜브' 실시간 채팅창을 통해 들어온 관객들의 질문에 이용주 감독이 직접 답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이 복제인간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 등이 출연하고 '건축학개론'의 이용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지난 15일 극장과 OTT 플랫폼 티빙에서 동시 개봉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