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오뚜기 3세' 함연지, 휴대폰 케이스 마저도 케첩…못 말리는 회사 사랑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4-16 10:39

'오뚜기 3세' 함연지, 휴대폰 케이스 마저도 케첩…못 말리는 회사 사랑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오뚜기 3세' 다운 휴대폰 케이스를 인증했다.



함연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정말 예뻤던 메이크업 헤어 의상 감사 드립니다. 오늘 정말 저한테 의미 싶은 촬영이었는데 덕분에 기 살았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메이크업을 마친 함연지의 거울 셀카가 담겼다. 무엇보다 돋보이는 건 함연지의 케이스였다. 오뚜기가 장녀인 함연지는 휴대폰 케이스 마저도 케첩 모양이었다.

케이스를 궁금해하는 팬들의 반응이 쏟아지자 함연지는 "예전에 한정팜으로 잠깐 나왔던 건데 완판 됐다. 제가 또 팔면 알려 드리겠다"고 답했다. 이후 함연지는 16일 카카오와 컬래버레이션한 새로운 케이스를 추천해주며 '홍보 요정' 역할을 톡톡히 했다.

한편,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장녀 함연지는 지난 2017년 비연예인과 결혼했다. 함연지는 유튜브 채널 '햄연지'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