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박미선 "단역 배우 아들 응원"

박진열 기자

입력 2021-04-12 09:48

more
 지난주 핫이슈, 박미선 "단역 배우 아들 응원"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컬투쇼' 개그우먼 박미선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박미선이 스페셜 DJ로 출연했는데 이날 박미선은 최근 화제가 된 화보 촬영에 대해 "내가 왜 이런 짓을 했지 싶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에 김태균은 "장도연 느낌도 있다. 장도연이 '제2의 박미선'이라는 느낌이 있지 않냐"고 말했고, 박미선은 "장도연이 나랑 좀 비슷하긴 하다. 근데 그 친구가 좋아하지 않을 거 같다"며 웃었습니다. 한편 "남편은 다양한 업종을 많이 했다. 지금 하는 건 정말 잘된다. 그전에 실패한 이유는 본인이 차려놓고 관리를 못 했다. 지금은 직접 본인이 붙어서 하니까 잘되고 있다"고 밝혔는데 가장 어이없었던 남편의 사업을 묻자 "백화점에 커피숍이 들어갔다. 아무나 못 들어가지 않냐. 근데 하나 더 생긴다더라. 그래서 분양받고 돈 다 넣었는데 백화점이 망했다"고 답했습니다. 이를 들은 김태균은 "예상 못 한 반전"이라며 놀라워했고, 박미선은 "남편이 여기 나오면 할 얘기가 많을 거 같다. 나랑 결혼하기 전에는 본인이 술 좋아해서 가게 차렸는데 웨이터랑 둘이 술 먹고 망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박미선 "♥이봉원 백화점 커피숍 사업…백화점이 망해"→단역 배우 아들 응원

2위 : '173cm' 유이, 벌크업 해도 49.8kg…이렇게 말랐다니

3위 : 배우 서지혜♥김정현, 1년 열애…"사실무근, 황당하다"지만 사진공개에 '발칵'

4위 : 배우 서지혜♥김정현, 핑크빛 열애중…현빈♥손예진 이어 '사랑불' 두번째 커플 탄생

5위 : '아내의 맛' 측 "함소원♥진화 과장된 연출 뒤늦게 파악…시즌 종료 결정"

6위 : 박수홍, "사람한테 상처" 눈물→"지킬 존재 생겨, 절대 지지 않을 것"

7위 : 김민경 "구본승과 연락 계속 하는 중, 부담스러워하지 않았으면"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안류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