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꽃중년' 조진웅,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신뢰도 높은 이미지"

이승미 기자

입력 2021-04-09 17:18

'꽃중년' 조진웅,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신뢰도 높은 이미지"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스크린을 장악하는 카리스마부터 진솔한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온 배우 조진웅이 스킨케어 브랜드 모델로 낙점돼 눈길을 끈다.



프로페셔널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키네프(kineff)는 배우 조진웅을 신규 모델로 추가 기용했다고 8일 밝혔다.

키네프는 빠른 피부 자신감 회복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및 보습, 수분 장벽 케어 제품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조진웅은 스크린을 넘나들며 선보여 온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진솔한 모습 등을 바탕으로 키네프 브랜드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키네프 관계자는 "조진웅 씨가 오랜 기간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쌓아온 존재감 및 신뢰감 높은 이미지가 타협 없는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철학을 보여주기에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조진웅과 함께 향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키네프를 더 잘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조진웅은 "처음으로 스킨케어 브랜드의 모델을 맡게 되어 기쁘면서도 책임감을 느낀다"며, "키네프의 새 얼굴로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더 잘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조진웅은 최근 금융 범죄 수사극 블랙머니로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가 주관하는 황금촬영상 최우수남우상을 수상했으며, 촬영을 마친 차기작 경관의 피(가제)와 대외비:권력의 탄생(가제)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