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제이쓴♥' 홍현희, 시아버지 사랑에 행복 "호텔보다 좋은 오창밭"

이우주 기자

입력 2021-04-07 10:09

more
'제이쓴♥' 홍현희, 시아버지 사랑에 행복 "호텔보다 좋은 오창밭"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시아버지의 애정을 자랑했다.



홍현희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호텔보다 더 좋은 오창밭 아버님이 만들어주신 멋진 풀장과 뷰~♡ 칭구들과 행복한 시간이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아버지가 비료포대로 만들어준 미니 풀장에서 '오창뷰'를 즐기는 홍현희, 영구, 이상준, 이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홍현희와 동료들을 위해 호텔 못지 않은 풀장을 만들어준 시아버지의 며느리 사랑이 돋보인다.

지난 6일 방송된 TV조선 '아내의 맛'에서는 홍현희 시아버지의 농사일을 돕기 위해 텃밭으로 간 영구, 이상준, 이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세 사람은 풍년을 기원하는 사물놀이 공연으로 흥을 돋웠고, 경건한 마음으로 고사까지 진행한 뒤 본격적으로 농사일에 돌입했다. 농사일을 마친 후에는 홍현희의 시아버지가 만들어준 비료 포대 위에 올린 미니 풀장에서 물놀이를 즐겼다. 오션뷰 부럽지 않은 '오창뷰'를 만들면서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기던 순간, 결국 이들의 무게를 견디지 못한 비료포대가 무너지면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Copyright sports.chosun.com All rights reserved.